SIORIS
현재 위치
  1. About
Brand story
'세상에 없던 신선한 화장품'을 만듭니다.
SIORIS는 'SImple+OrIginal'의 조합어로 '자연 본래의 신선한 에너지를 단순하게 담는다'라는 의미입니다. 시오리스는 한국의 사계절에 영감을 받아 2017년 10월에 시작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해외에서 수입한 원료보다는 로컬에서 자란 신선한 원료를 바로 추출하여 제품에 담습니다.

국내 각지를 돌아다니며 신선한 유기농 원료를 찾았고, 영양이 가장 풍부한 제철에 수확한 원료를 화장품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시오리스는 2017년부터 유기농 고흥 유자, 광양 매실, 문경 오미자, 남원 도라지, 보성 녹차 등을 농부님들로부터 직접 구매하며 지역 농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Product philosophy
내가 바르는 것이 내 몸을 이룹니다.
바른 원료로 바르게 만든 화장품이 피부에 가장 좋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화장품의 기본이 되는 원료의 생산일부터 제조, 유통 과정까지 피부와 자연에 유해한 요소는 없는지 꼼꼼히 살핍니다. 자연의 신선한 영양을 오롯이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우리땅에서 재배한 유기농 제철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합니다.


-COSMOS ORGANIC 기준에 따라 석유화학성분(파라벤, 미네랄오일, 디메치콘류, 향료,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NANO 성분, GMO 유전자조작 성분, 동물에게 해를 가하여 얻은 성분(마유, 달팽이점액 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원료로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고 원산지와 수확시기를 표기합니다.
-소량의 컨셉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기능이 검증된 부원료를 1~10% 가량 사용합니다.
-과대 포장을 줄이며 메탈 프리 펌프나 PCR 재활용 용기 등 친환경 용기를 최대한 사용합니다.
Our vision
건강한 오가닉 라이프를 꿈꿉니다.
시오리스는 건강한 피부와 몸을 위해 오가닉 화장품에서부터 오가닉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제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와 헤어에서도 시오리스 오가닉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아기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오리스는 계속해서 고민하고 탐구합니다. 자연에서 가져온 것을 다시 자연에게 돌려주는 것. 나를 돌봄과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것이 진정한 오가닉 라이프입니다.
Sustainability
지구 환경을 위한 우리의 실천
COSMOS ORGANIC : 완제품으로 유럽 유기농 인증 기준을 획득했습니다.(전 제품 80% 이상)
VEGAN SOCIETY: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 FOR THE PLANET : 1% FOR THE PLANET의 비즈니스 멤버로서 연 매출의 1%를 환경을 위해 기부합니다.
SAVE THE SOIL CAMPAIGN : 대기 중 탄소를 줄이기 위해 (사)생명의숲과 나무심기 운동에 동참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